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ㅊ 린아처는 파티파워가 몇버전급인지 아는 사람 있어?
218 9
2026.06.24 18:52
218 9

아처1돌+린명전 기준으로, 아마 4버전 파티는 안될거고 3.5버전 정도는 되나? 기껏 린 새로 뽑아서 저 파티를 강화해봤자 얼마나 쓸 수 있을지 불안하네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9 00:05 14,20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30 잡담 마데도 아집이 고점이라던데 2 21:38 10
51729 잡담 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1 21:34 21
51728 잡담 ㅇㅊ 아처 안 키우고 안 썼던 덬들아 4 21:09 93
51727 잡담 평균회귀는 있다는 덬들 얘기 들으니 맘이 좀 편해진다 2 21:05 28
51726 잡담 키2 포기다 1 20:36 82
51725 잡담 놀이공원 이거뭐야? 하나도 이해못함 3 20:20 98
» 잡담 ㅇㅊ 린아처는 파티파워가 몇버전급인지 아는 사람 있어? 9 18:52 218
51723 잡담 후크 너무 귀엽다아 2 18:26 153
51722 잡담 파이논&아낙사 팟에서 케리드라 속도 질문 1 18:17 53
51721 잡담 파이논용 아집셋 유효옵 왤케 안나오냐 6 18:14 129
51720 잡담 근데 기분탓인지 몰겟는데 명함만 뽑는거 말고 한캐 계속 돌리다보면 빨리 나오는거같음 1 17:54 86
51719 잡담 이번 이상중재 체크메이트 명전으로 3별 할 수 있는 조합있어? 1 17:08 86
51718 잡담 파2논 아직 잘 쓰지만 좀 슬픈게 4 17:00 258
51717 잡담 요즘 주력 3파티 뭐써? 34 16:48 203
51716 잡담 파이논 쓸데도 없는데 뽑고싶네 4 16:37 149
51715 잡담 축계 망계 진짜 따로 있는거 같음? 8 16:34 164
51714 잡담 ㅂㅌㅈㅇ 와 ㅁㅊ 3 16:30 249
51713 잡담 ㅇㅊ 내가 새삼 테섭러 후기들을 좀 걸러서 봐야겠다고 느낀게 1 15:10 304
51712 잡담 스타라이즈 모드 걱정했는데 쉬운것 같아 1 15:00 203
51711 잡담 나 비틱질 해도 되니?? 1 14:58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