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포 주는 거 아처 받을 거야? 길가 받을 거야?
난 기존 아처 받아만 놓고 안써서 지금도 0렙 상태고
원래 이번엔 길가나 받아서 전자피규어 늘리자+추공팟에 잠깐 쓸 수 있으면 더좋고 했었는데
길가가 너무 성능 너프됐고 반대로 아처는 린 하나만 뽑으면 성능 좋다고 하니까
이번에 아처 1돌하고 린 뽑아서 함 써볼까 싶기도 하고... 좀 고민된다
배포 주는 거 아처 받을 거야? 길가 받을 거야?
난 기존 아처 받아만 놓고 안써서 지금도 0렙 상태고
원래 이번엔 길가나 받아서 전자피규어 늘리자+추공팟에 잠깐 쓸 수 있으면 더좋고 했었는데
길가가 너무 성능 너프됐고 반대로 아처는 린 하나만 뽑으면 성능 좋다고 하니까
이번에 아처 1돌하고 린 뽑아서 함 써볼까 싶기도 하고... 좀 고민된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5 | 06.21 | 47,74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36 | 잡담 | 와 키2 함 해봐? 했는데 | 22:42 | 17 |
| 51735 | 잡담 | 차분화 우주 등반도 어렵네 | 22:31 | 20 |
| 51734 | 잡담 | 가챠 딱 10연 돌렸는데 업적 뜨길래 기대했는데 | 22:14 | 69 |
| 51733 | 잡담 | ㅇㅊ 스파클 없으면 린+아처 3 | 21:57 | 88 |
| 51732 | 잡담 | 누워서 맵파먹고싶은데 스위치 조이콘연결됨..? | 21:50 | 18 |
| 51731 | 잡담 | 엔드 컨텐츠 하나 더 나오려나? | 21:43 | 86 |
| 51730 | 잡담 | 마데도 아집이 고점이라던데 4 | 21:38 | 127 |
| 51729 | 잡담 | 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4 | 21:34 | 121 |
| » | 잡담 | ㅇㅊ 아처 안 키우고 안 썼던 덬들아 6 | 21:09 | 173 |
| 51727 | 잡담 | 평균회귀는 있다는 덬들 얘기 들으니 맘이 좀 편해진다 2 | 21:05 | 70 |
| 51726 | 잡담 | 키2 포기다 2 | 20:36 | 115 |
| 51725 | 잡담 | 놀이공원 이거뭐야? 하나도 이해못함 3 | 20:20 | 129 |
| 51724 | 잡담 | ㅇㅊ 린아처는 파티파워가 몇버전급인지 아는 사람 있어? 9 | 18:52 | 249 |
| 51723 | 잡담 | 후크 너무 귀엽다아 2 | 18:26 | 172 |
| 51722 | 잡담 | 파이논&아낙사 팟에서 케리드라 속도 질문 1 | 18:17 | 64 |
| 51721 | 잡담 | 파이논용 아집셋 유효옵 왤케 안나오냐 7 | 18:14 | 147 |
| 51720 | 잡담 | 근데 기분탓인지 몰겟는데 명함만 뽑는거 말고 한캐 계속 돌리다보면 빨리 나오는거같음 1 | 17:54 | 101 |
| 51719 | 잡담 | 이번 이상중재 체크메이트 명전으로 3별 할 수 있는 조합있어? 1 | 17:08 | 90 |
| 51718 | 잡담 | 파2논 아직 잘 쓰지만 좀 슬픈게 4 | 17:00 | 279 |
| 51717 | 잡담 | 요즘 주력 3파티 뭐써? 37 | 16:48 | 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