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 픽뚫 고봉이 아팠어서 내 계정 운 왜이래 하고 의기소침했었는데ㅋㅋㅋ
언젠가는 나에게도 비틱이 오겠지!
요즘 너무 픽뚫 고봉이 아팠어서 내 계정 운 왜이래 하고 의기소침했었는데ㅋㅋㅋ
언젠가는 나에게도 비틱이 오겠지!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6 | 06.21 | 49,94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14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40 | 잡담 | 놀이공원이 픽셀비행기보다 재미업따... | 06.24 | 9 |
| 51739 | 잡담 | 10개있는걸로 돌렸는데 키레네가 딱 뜬거야 1 | 06.24 | 110 |
| 51738 | 잡담 | 근데 키레네 복각 좀 늦은편인가? 1 | 06.24 | 87 |
| 51737 | 잡담 | 파이논 풀돌보다 키2가 좋은건 알지만 최애랑 서폿은 역시 돌파할때 의욕이 다름.. | 06.24 | 33 |
| 51736 | 잡담 | 와 키2 함 해봐? 했는데 3 | 06.24 | 125 |
| 51735 | 잡담 | 차분화 우주 등반도 어렵네 | 06.24 | 37 |
| 51734 | 잡담 | 가챠 딱 10연 돌렸는데 업적 뜨길래 기대했는데 | 06.24 | 91 |
| 51733 | 잡담 | ㅇㅊ 스파클 없으면 린+아처 3 | 06.24 | 134 |
| 51732 | 잡담 | 누워서 맵파먹고싶은데 스위치 조이콘연결됨..? | 06.24 | 21 |
| 51731 | 잡담 | 엔드 컨텐츠 하나 더 나오려나? | 06.24 | 104 |
| 51730 | 잡담 | 마데도 아집이 고점이라던데 5 | 06.24 | 172 |
| 51729 | 잡담 | 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4 | 06.24 | 158 |
| 51728 | 잡담 | ㅇㅊ 아처 안 키우고 안 썼던 덬들아 6 | 06.24 | 211 |
| » | 잡담 | 평균회귀는 있다는 덬들 얘기 들으니 맘이 좀 편해진다 2 | 06.24 | 80 |
| 51726 | 잡담 | 키2 포기다 2 | 06.24 | 133 |
| 51725 | 잡담 | 놀이공원 이거뭐야? 하나도 이해못함 3 | 06.24 | 147 |
| 51724 | 잡담 | ㅇㅊ 린아처는 파티파워가 몇버전급인지 아는 사람 있어? 9 | 06.24 | 267 |
| 51723 | 잡담 | 후크 너무 귀엽다아 2 | 06.24 | 188 |
| 51722 | 잡담 | 파이논&아낙사 팟에서 케리드라 속도 질문 1 | 06.24 | 69 |
| 51721 | 잡담 | 파이논용 아집셋 유효옵 왤케 안나오냐 7 | 06.24 | 1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