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러들이 후기 말할 때 특정될까봐 돌파는 잘 말 안하잖아ㅇㅇ 그래서 누구는 명전 명함으로, 누구는 1돌 2돌 그이상 돌파된걸 기준으로 하니까 너무 달라지는거같음ㅋㅋ
테섭 환경이 사실 모두 다 동등한 스펙에서 진행되는게 아니다보니까, 당장 나도 남들은 A조합이 더 낫다던데 나는 B조합이 더 행게가 더 남기도 하고ㅇㅇ 히메코도 명전 너프된거로 좀 말 갈리던데, 난 선트등 붙이고도 충분히 퍼포먼스 만족스럽지만 아닌 사람들도 있고ㅋㅋ
물론 히메코 같은 경우는 기대치가 달라서 그런게 큰거 같기도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