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ㅋㅋ... 130개 썼는데 픽뚫나고 고봉 각이니까 포기해야지...
54 0
2026.06.24 13:07
54 0

돌파 두번 더해줄 자신 없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5 00:05 8,80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13 잡담 격파 3서폿은 어케 돌아가는 거야? 2 14:38 12
51712 잡담 픽뜷나왔으면 다음5성은 픽업 확정인가 2 14:33 34
51711 잡담 전령 놀이공원 9별 만드는 거 좀 힘드네 2 14:30 32
51710 잡담 픽뚫ㅠ..... 13:57 55
51709 잡담 헐 4성 광추 댄댄댄 픽업이네? 5 13:50 129
51708 잡담 붕스방 따숩다 1 13:50 102
51707 잡담 ㅉㄹㅅ 난 걍 파이논 선케스 쓰면서 존버함ㅋㅋ 4 13:48 113
51706 잡담 새벽 4시에 급 효광 뽑았는데 육성재료가 부족하다 ㄷㄷ 1 13:34 25
51705 잡담 격파는 힐러자리 영사고정인건가? 3 13:16 93
» 잡담 ㅋㅋ... 130개 썼는데 픽뚫나고 고봉 각이니까 포기해야지... 13:07 54
51703 잡담 앰포 메인딜러중에 키2 의존도 제일 높은 건 아낙사 아닌가 17 12:57 196
51702 잡담 파이논은 끝날때까지 키레네랑 쓰겠지,,,,,,,? 11 12:53 202
51701 잡담 ㅇㅊ ㅉㄹㅅ 나 캐풀 이런데 노메코팟 하려면 1 12:49 102
51700 잡담 현재 이 상태인 뉴비는 앞으로 뭘 뽑아야 할까 8 12:38 98
51699 잡담 키레네 2돌 전광 뽑말 고민좀 들어주라ㅜㅜ 7 12:04 107
51698 잡담 ㅇㅊ 린한테 학자셋 괜찮나? 2 12:03 84
51697 잡담 ㅇㅊ 히메코 노바는 파츠 불안이 너무 커서 2 11:36 200
51696 잡담 창조물 상자 누가 열었는지 어떻게 확인해? 10 09:11 227
51695 잡담 ㅇㅊ 히메코노바 v4 이정도야? 14 09:01 465
51694 잡담 심심하다 2 00:45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