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ㅊ 내가 새삼 테섭러 후기들을 좀 걸러서 봐야겠다고 느낀게
344 1
2026.06.24 15:10
344 1
테섭러들이 후기 말할 때 특정될까봐 돌파는 잘 말 안하잖아ㅇㅇ 그래서 누구는 명전 명함으로, 누구는 1돌 2돌 그이상 돌파된걸 기준으로 하니까 너무 달라지는거같음ㅋㅋ 

테섭 환경이 사실 모두 다 동등한 스펙에서 진행되는게 아니다보니까, 당장 나도 남들은 A조합이 더 낫다던데 나는 B조합이 더 행게가 더 남기도 하고ㅇㅇ 히메코도 명전 너프된거로 좀 말 갈리던데, 난 선트등 붙이고도 충분히 퍼포먼스 만족스럽지만 아닌 사람들도 있고ㅋㅋ 

물론 히메코 같은 경우는 기대치가 달라서 그런게 큰거 같기도 하지만...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00 00:05 3,87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0,67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05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알림/결과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23.08.08 44,125
모든 공지 확인하기()
51746 잡담 아 개웃겨 키2 고민 왜 함 03:16 116
51745 잡담 애쉬베일 언제 복각할까... 3 01:40 102
51744 잡담 덬들 필드 중에 젤 좋아하는 데 있음? 8 00:35 185
51743 잡담 아 뉴비 파이논 명전 하려고 했는데 00:26 67
51742 잡담 현재 파이논2돌 해주는건 어때? 9 00:24 162
51741 잡담 옛날엔 분명 픽업 때 같이 오는 4성들 1 00:15 125
51740 잡담 놀이공원이 픽셀비행기보다 재미업따... 06.24 51
51739 잡담 10개있는걸로 돌렸는데 키레네가 딱 뜬거야 1 06.24 192
51738 잡담 근데 키레네 복각 좀 늦은편인가? 2 06.24 191
51737 잡담 파이논 풀돌보다 키2가 좋은건 알지만 최애랑 서폿은 역시 돌파할때 의욕이 다름.. 06.24 60
51736 잡담 와 키2 함 해봐? 했는데 3 06.24 223
51735 잡담 차분화 우주 등반도 어렵네 06.24 48
51734 잡담 가챠 딱 10연 돌렸는데 업적 뜨길래 기대했는데 06.24 122
51733 잡담 ㅇㅊ 스파클 없으면 린+아처 3 06.24 205
51732 잡담 누워서 맵파먹고싶은데 스위치 조이콘연결됨..? 1 06.24 31
51731 잡담 엔드 컨텐츠 하나 더 나오려나? 06.24 141
51730 잡담 마데도 아집이 고점이라던데 5 06.24 248
51729 잡담 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4 06.24 227
51728 잡담 ㅇㅊ 아처 안 키우고 안 썼던 덬들아 6 06.24 277
51727 잡담 평균회귀는 있다는 덬들 얘기 들으니 맘이 좀 편해진다 2 06.24 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