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무난하게 메인딜 오기전까지 대체용으로 쓸만함 트리비가 없으면ㅇㅇ
배포니까 대충쓰다가 메인딜오면 갈아탈거같음 트리비있으면 당연히 트가 나음
행동수가 많이 줄긴했는데 v5에 딜이든 뭐든 조금은 올려주겠지싶음
배포니까 대충쓰다가 메인딜오면 갈아탈거같음 트리비있으면 당연히 트가 나음
행동수가 많이 줄긴했는데 v5에 딜이든 뭐든 조금은 올려주겠지싶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43 | 00:05 | 2,61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06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5,29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 공지 | 알림/결과 | 붕스타 카테 인구조사! 191 | 23.08.08 | 44,125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1746 | 잡담 | 아 개웃겨 키2 고민 왜 함 | 03:16 | 56 |
| 51745 | 잡담 | 애쉬베일 언제 복각할까... 2 | 01:40 | 60 |
| 51744 | 잡담 | 덬들 필드 중에 젤 좋아하는 데 있음? 7 | 00:35 | 141 |
| 51743 | 잡담 | 아 뉴비 파이논 명전 하려고 했는데 | 00:26 | 56 |
| 51742 | 잡담 | 현재 파이논2돌 해주는건 어때? 9 | 00:24 | 126 |
| 51741 | 잡담 | 옛날엔 분명 픽업 때 같이 오는 4성들 1 | 00:15 | 98 |
| 51740 | 잡담 | 놀이공원이 픽셀비행기보다 재미업따... | 06.24 | 44 |
| 51739 | 잡담 | 10개있는걸로 돌렸는데 키레네가 딱 뜬거야 1 | 06.24 | 173 |
| 51738 | 잡담 | 근데 키레네 복각 좀 늦은편인가? 2 | 06.24 | 170 |
| 51737 | 잡담 | 파이논 풀돌보다 키2가 좋은건 알지만 최애랑 서폿은 역시 돌파할때 의욕이 다름.. | 06.24 | 55 |
| 51736 | 잡담 | 와 키2 함 해봐? 했는데 3 | 06.24 | 200 |
| 51735 | 잡담 | 차분화 우주 등반도 어렵네 | 06.24 | 45 |
| 51734 | 잡담 | 가챠 딱 10연 돌렸는데 업적 뜨길래 기대했는데 | 06.24 | 115 |
| 51733 | 잡담 | ㅇㅊ 스파클 없으면 린+아처 3 | 06.24 | 187 |
| 51732 | 잡담 | 누워서 맵파먹고싶은데 스위치 조이콘연결됨..? 1 | 06.24 | 27 |
| 51731 | 잡담 | 엔드 컨텐츠 하나 더 나오려나? | 06.24 | 132 |
| 51730 | 잡담 | 마데도 아집이 고점이라던데 5 | 06.24 | 225 |
| » | 잡담 | ㅇㅊ v4 길가 추공팟이랑 써봤는데 4 | 06.24 | 208 |
| 51728 | 잡담 | ㅇㅊ 아처 안 키우고 안 썼던 덬들아 6 | 06.24 | 258 |
| 51727 | 잡담 | 평균회귀는 있다는 덬들 얘기 들으니 맘이 좀 편해진다 2 | 06.24 | 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