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아이스티에 녹차 티백 우려낸 맛
아무리 생각해도 그냥 저당 레몬 아이스티였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지만 오백원이라도 더 비싸게 받으려고 굳이 말차향까지 추가한 게 아닐까 하는 후기
레몬이랑 말차 좋아하는 사람들은... 괜찮을지도? 나는 말차 안 좋아해서 원래면 내 돈 주고 안 먹었을텐데 메가콘 가려고 먹어봤어
레몬 아이스티에 녹차 티백 우려낸 맛
아무리 생각해도 그냥 저당 레몬 아이스티였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지만 오백원이라도 더 비싸게 받으려고 굳이 말차향까지 추가한 게 아닐까 하는 후기
레몬이랑 말차 좋아하는 사람들은... 괜찮을지도? 나는 말차 안 좋아해서 원래면 내 돈 주고 안 먹었을텐데 메가콘 가려고 먹어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