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색깔 이런가봐 잘 뽑혓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잭스나 저스티스리그 개재미있게 봄... 4시간 넘었나 그런 것 같은데
- 02:55
- 조회 11
- 잡담
-
- 난 원솔이 마블최애인데
- 02:55
- 조회 9
- 잡담
-
- 디씨 이번에는 좀 차곡차곡 솔로 다 뽑아내고 저스티스리그 빵 냈으면 함
- 02:52
- 조회 19
- 잡담
-
- 닥스는 그냥 리부트되고 등장하는게 최선아닐까...
- 02:51
- 조회 24
- 잡담
-
- 뱃대슈 나한테 얼마나 충격이었냐면 난 이때 이 유니버스의 끝을 직감함
- 02:51
- 조회 22
- 잡담
-
- 난 좀 생각없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 좋아해서 마블 좋아했는데
- 02:50
- 조회 21
- 잡담
-
- 마블 대충 다 챙겨봤는데... 드라마랑 이어질 때부터 떨어져나감
- 02:49
- 조회 19
- 잡담
-
- 난 이번 디씨 유니버스는 진짜 크게 성공했으면 하고 바라는중...
- 02:48
- 조회 29
- 잡담
-
- 그 배트맨과 슈퍼맨을 가지고 배트맨대슈퍼맨 영화를 뽑은건 진짜 뭐였을까
- 02:47
- 조회 22
- 잡담
-
- 난 노모뮤 못하는거 그거 언젠간 하겠지 기대했는데
- 02:42
- 조회 27
- 잡담
-
- 난 캡아3 원안이 지금도 아까움
- 02:40
- 조회 58
- 잡담
-
- 이터널스도 결국 엔겜 수습하려고 구구절절 아니었나
- 02:40
- 조회 24
- 잡담
-
- 메이즈러너 2 좀비영화야?
- 02:35
- 조회 47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닥스는 어디 감??
- 02:34
- 조회 54
- 잡담
-
- 갠적으로 완다비전에서 아무리 완다가 잘못했어도
- 02:32
- 조회 4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파즈의 은밀한 과거
- 02:32
- 조회 49
- 잡담
-
- 마블이 클로이자오를 완전 맹신했었을걸
- 02:27
- 조회 82
- 잡담
-
- 마블이 이터널스에 사활을 걸었던거 알고있니
- 02:21
- 조회 106
- 잡담
-
- 근데 결국 마블 락세온건 원작 코믹스판이 그사세판 된 거랑 흐름이 비슷해보임
- 02:21
- 조회 63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즌3는 그로구 점점 보카탄 고모랑 점점 가까워지는게 너무 ㄱㅇㅇ
- 02:20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