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나서 깊생 안해도 되고 볼거리 많은거때문에 마블 덕질까진 안해도 나올때마다 욕 좀 먹어도 음 맛있다 이러면서 대충 봤는데ㅠㅋㅋㅋ ㅅㅈㅎ 이런거 마블이 제일 잘해서 다시 되살아 났으면 좋겠다최근 영화들중에는 만달로리안과그로구가 마블 대신 나의 만족감을 채워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