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그래도 뭐 반반으로 나뉘어서 싸웠다는데 어쨌든 그래도 시리즈 주인공한테 반대하는 관객이 절반이나 생긴거잖음?
국내에서는 압도적으로 캡아만 욕 먹었고...
캡아팬인데 ㄹㅇ 트라우마임 아직도... 내가 엔겜도 전에 마블 탈덕한 원인=시빌워
미국에서는 그래도 뭐 반반으로 나뉘어서 싸웠다는데 어쨌든 그래도 시리즈 주인공한테 반대하는 관객이 절반이나 생긴거잖음?
국내에서는 압도적으로 캡아만 욕 먹었고...
캡아팬인데 ㄹㅇ 트라우마임 아직도... 내가 엔겜도 전에 마블 탈덕한 원인=시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