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어벤4가 인워엔겜 합쳐서 타노스가 딸깍 하기전에 스톰브레이크 모가지에 갖다박는 엔딩이였다면...여전히 마블민국이였을까ㅜㅜ 그시절에 사람들 다 미쳐있던 분위기가 그리움ㅜ
잡담 캡3이 버키찾으러 다니는 내용이고 어벤3이 시빌워였다면...
5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리고 어벤4가 인워엔겜 합쳐서 타노스가 딸깍 하기전에 스톰브레이크 모가지에 갖다박는 엔딩이였다면...여전히 마블민국이였을까ㅜㅜ 그시절에 사람들 다 미쳐있던 분위기가 그리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