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티스 리그 멤버들도 그렇고 영화 보면서 캐스팅 아쉽다고 느껴본게 단 한번도 없어서 짜증남 개인적으론 닥터 페이트가 너무 아쉽다 ㅅㅂ..
잡담 워너 ㅅㅂ 영화로 삽질할거면 캐스팅이라도 대충 하든가 캐스팅은 귀신같이 잘해서 킹받음
5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스티스 리그 멤버들도 그렇고 영화 보면서 캐스팅 아쉽다고 느껴본게 단 한번도 없어서 짜증남 개인적으론 닥터 페이트가 너무 아쉽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