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이 리부트 한다는게 엑스맨이랑 아예 통합해가지고 다 정리하고 메인시간대?세계관? 하나만 남기려고 그러는거잖아 그래서 둠데에 우르르 죽을거라 예상하는거고...
이거 원작 설정 자체가 아예 다죽이고 새 세계관 만들어서 거기 남을 캐들만 새로 살려놓는? 그런거라던데 나도 코믹스는 안봐서 정확히 모르지만ㅋㅋㅋㅋㅋㅋ 새 세계관 만드는 과정에서 기존 설정도 없앨수 있대서 그냥 닥스2 설정 지워서 눈알 다시 메우고 돌아오는게 낫지않을까.. 눈알 세개는 솔직히 좀 그래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