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블 대충 다 챙겨봤는데... 드라마랑 이어질 때부터 떨어져나감
33 0
2026.06.28 02:49
33 0


어벤져스로 마블 시리즈 입덕해서 보기 시작했고 캡아 윈솔 재밌대서 이거보려고 군대얘기 싫어하는데 퍼벤져까지 봤고 토르도 라그나로크 보기전에는 마초남 싫어하는데 토르 시리즈까지 다 봤고 닥스1도 화이트워싱과 오리엔탈리즘 싫어해도 영화관서 봤음. 솔까 울트론부터 구리다고는 생각했음. 시빌워도 좀 이해는 안 갔지만 재밌게는 봄. 블팬 길어서 좀 잤지만 두 번 봄. 점점 지쳐갔지만 재미없다 소문난 시리즈 중간편들도 다 캐릭터 보는 맛에 재밌게 봄


근데 진짜....

블위 소식듣고 열받아서 엔겜 나중에 봤고 연달아서 닥스2 보는데 이해가 안 되더라. 완다가 왜 저러누...???의 연속이었음. 난 거기서부터 손뗌....

(그래도 닥스랑 평행우주 애기 부녀케미 괜찮으면 또 보러가겠지...)


안 그래도 머리아파서 엔겜까지만 보겠다는 인간들 처많구만 이야기들을 연결할 때부터 이해를 못 해서 못보겠음. 영화 한 두편봐서는 해결이 안 되잖아. 그렇다고 막.... 드라마까지는 챙겨보면서까지 이들을 다 알고 싶지도 않어. 이제 너무 많다고요....ㅡㅡ


그렇다고 이제와서 배우들 다시 부르는 것들? 

더 싫음. 뭐하잔거야.......


신캐들, 성장시킬 캐릭터들로 제대로 이야기 한 편 잘 만들어서 키우던가 은퇴세대 불러서 뭔짓을 또 할라고... 뭔 다큰자식이랑 나이드신부모 다 부양해야 해서 은퇴못하는 세대반영을 영화에서도 봅니다ㅅㅂ 등신같어

지들이 수습못하는거 배우들로 대충 비비려고... 짜쳐 진짜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58 06.27 16,83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8,56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7,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9,395
공지 알림/결과 CGV IMAX 스크린크기 와 등급표 (24.12.17 갱신) 23 24.12.17 72,973
공지 알림/결과 🥕 스쿠 , 서쿠 , 싸다구 , 빵원티켓(➕️) , 0️⃣원딜 의 안내와 도전법 🥕 에누리(프로모션) 상세일정은 알림/결과 카테 참고 🥕 2026.06.21 갱신 68 22.12.16 212,790
공지 알림/결과 🏆🔥 더쿠 영화방 덬들의 선택! (각종 어워드 모음) 🔥🏆 6 22.08.22 145,229
공지 알림/결과 🎬알아두면 좋은 영화 시사회 응모 사이트 정보🎬 51 22.08.15 208,511
공지 알림/결과 📷 포토카드를 만들어보자٩(ˊᗜˋ*)و 포토카드에 관한 A to Z 📷 29 21.10.25 185,649
공지 알림/결과 📣📣 영화의 굿즈는 어떻게 받을까🤔? 자주하는 굿즈 질문 모음 📣📣 30 21.10.19 219,891
공지 알림/결과 영화방 오픈 안내 11 18.08.20 161,528
모든 공지 확인하기()
431984 잡담 심크크덬들아 여장봤냐 2 04:08 13
431983 잡담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심크크 ㅋㅋ 2 04:05 21
431982 잡담 아니 팝콘통 뇌절 어디까지 가는거에욧 ㅋㅋㅋ (오디세이) 2 03:50 49
431981 잡담 은혜갚고 있어 03:48 29
431980 잡담 슈퍼걸) 밀리 진짜 악플 하나도 안봤으면 좋겠다 1 03:34 48
431979 잡담 난 DCEU 배우들 비주얼을 너무 좋아했음ㅋㅋㅋ 5 03:25 45
431978 잡담 사람들이 오디세이를 얼마나 참아줄까 2 03:24 68
431977 잡담 내가 원한 뱃대슈는 이거였는데 1 03:19 71
431976 잡담 와 케이트비숍 본체 임신했었구나 2 03:18 64
431975 잡담 마고로비 할리퀸 자레드레토 조커 진짜 좋아했는데ㅠㅠ 2 03:14 54
431974 잡담 내 DC입덕은 이거야 1 03:14 50
431973 잡담 워너 ㅅㅂ 영화로 삽질할거면 캐스팅이라도 대충 하든가 캐스팅은 귀신같이 잘해서 킹받음 1 03:13 53
431972 잡담 배트맨대슈퍼맨 얼마나 구리길래 6 03:13 73
431971 잡담 디씨 아쿠아맨1은 진짜 내 히어로물 중에 손에 꼽음 4 03:10 72
431970 잡담 난 얘네로 DC 입덕을 해서... 3 03:09 80
431969 잡담 아이피는 무시 못하네 지금 여기도 글 대부분 DC아님 마블이야기야 6 03:04 97
431968 잡담 캡3이 버키찾으러 다니는 내용이고 어벤3이 시빌워였다면... 1 03:03 57
431967 잡담 그래도 비주얼만큼은.. 6 03:02 103
431966 잡담 캡아 시빌워는 캡아 시리즈인데 캡아를 욕쳐먹게 만든 것부터 개에바임... 2 02:59 68
431965 잡담 막판플에 고백하자면 난 톰스파 감독 액션 연출 너무 못해서 싫었어 4 02:58 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