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등장했을땐 신선한 설정으로 대중들이 열광하고 명작 쏟아지고 이러다가
캐릭터들 너무 많아지니까 파워인플레와서 걍 짱센애 다음에 더 짱센애 다음에 아니 진짜우주짱쎈애 이런 식으로 진행되는거나
멀티버스니 뭐니 온갖 무리수 설정 n00번 반복해서 (코믹스쪽은 심지어 캐릭터 죽였다 살렸다 개난리) 대중들이 시큰둥해지는거나...
좀 비슷해보여서 애초에 코믹스판이 그사세 고인물들만 즐기는 판 된 것처럼 마블도 이런 미래를 예상하긴 했겠지?
싶다가도... 또 하는 거 보면 이렇게 될걸 예상도 안하고 영화 드라마 막 만든거니? 싶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