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아이언맨1때부터 마블 영화 보고 그랬었는데 윈솔은 ㄹㅇ 충격받음 너무 재밌어서 원솔 끝나고 집 가면서 친구들한테 했던 얘기들이 아직도 생각날정도 ㅋㅋㅋ
잡담 난 원솔이 마블최애인데
5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래도 아이언맨1때부터 마블 영화 보고 그랬었는데 윈솔은 ㄹㅇ 충격받음 너무 재밌어서 원솔 끝나고 집 가면서 친구들한테 했던 얘기들이 아직도 생각날정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