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버키 찾으러 가는 내용일거라고 생각해서 존나 기대했는데 마블이 뱃대숲에 긁혀서 갈아엎고 나온게 시빌워라는거 까지 존나 어이가 없음 그냥...니들 어벤져스 아니고 캡아3 만드는거라고 ㅅㅂ
잡담 난 캡아3 원안이 지금도 아까움
148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당연히 버키 찾으러 가는 내용일거라고 생각해서 존나 기대했는데 마블이 뱃대숲에 긁혀서 갈아엎고 나온게 시빌워라는거 까지 존나 어이가 없음 그냥...니들 어벤져스 아니고 캡아3 만드는거라고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