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결국 완다손으로 다 사랑하는 가족들 소멸시키고 나왔잖아 애초에 마을 꾸미면서도 어린애들은 무리갈까봐 조용히 다른데서 재워뒀던 애임... 본인도 전쟁피해자 고아 출신이고 쌍둥이까지 잃은데다가 히어로활동 하면서 실수로 무고한 사람들한테 피해준적 있어서 그거에 죄책감도 존나 심했던 애고ㅋㅋㅋㅋ 근데 자기손으로 가족 죽이는 선택을 인워 완다비전 연이어서 두번이나 한 애인데ㅠ 넌 마녀고 빌런이야 하면서 기존 캐릭터 서사 하나도 신경안쓰고 이미 최종각성 해서 자기손으로 소멸시킨ㅋㅋ 아들 구한다고 어린여자애 하나 잡으려고 죄없는 무고한사람들 다 죽이고다니는 캐 만든거 존나존나존나 에바야... 그냥 완다를 빌런으로 쓰고싶다는 생각에 꽂혀서 완다가 쌓아놓은 서사는 다 무시한게 존나 닥스2 극극극불호지점임
완다무비아니니까 그렇다 치고 닥스는 잘썼냐 하면 그것도아니잖아 솔직히...눈알세개된 닥스 원래 뉴어벤 주축이였는데 어디갔냐고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