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스도 결국 엔겜 수습하려고 구구절절 아니었나 https://theqoo.net/movie/4259865830 무명의 더쿠 | 02:40 | 조회 수 33 타노스 난리칠때 느그 뭐했냐 > 개입해서는 안되고 구구절절모든 것은 엔겜으로 돌아간다...근데 이터널스는 ㄹㅇ 왜 만든건지 모르겠음 캡아4에 셀레스티얼 보여주려고 만든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