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주택 넣은곳이 아파트단지 원룸?인데 무옵션이어도 솔직히 주변시세생각하면 가는게 좋겠지???
무명의 더쿠
|
00:03 |
조회 수 35
29형 그가격에 구하긴 쉽지않잖아...? 내가넣은곳은 또 대단지라 단지자체도 좋긴해 뭔가 그 보증금에 월세면 다른데도 갈수있지않나? 싶기도한데 장기거주 가능하다는게 장점인거겠지?
29형 그가격에 구하긴 쉽지않잖아...? 내가넣은곳은 또 대단지라 단지자체도 좋긴해 뭔가 그 보증금에 월세면 다른데도 갈수있지않나? 싶기도한데 장기거주 가능하다는게 장점인거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