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달에 17평 구축 전세로 이사하는데 벽걸이에어컨만 설치 가능해
문제는.. 2년 뒤에 23평 매매로 옮겨가야해서 그때 2in1 사서 들어가고 전세 2년은 선풍기로 버텨볼까 하는데
에어컨 없이 버틸 수 있을까?
하필 넵다랑 삼성 혜택이 좋아서 에어컨 구매 적기인듯 한데 2년 뒤 옮기는 것 때문에 고민되네
재건축 앞두고 앞으로 6~7년정도만 필요한데 중간에 1번 이전해야하는 경우 에어컨 구독도 좋을까?
결정하기 쉽지 않다..
담달에 17평 구축 전세로 이사하는데 벽걸이에어컨만 설치 가능해
문제는.. 2년 뒤에 23평 매매로 옮겨가야해서 그때 2in1 사서 들어가고 전세 2년은 선풍기로 버텨볼까 하는데
에어컨 없이 버틸 수 있을까?
하필 넵다랑 삼성 혜택이 좋아서 에어컨 구매 적기인듯 한데 2년 뒤 옮기는 것 때문에 고민되네
재건축 앞두고 앞으로 6~7년정도만 필요한데 중간에 1번 이전해야하는 경우 에어컨 구독도 좋을까?
결정하기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