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총액은 3220000원이고 납입횟수는 106회야. 그동안 매달 2만원씩 넣었었는데 이게 안 좋다고 해서 3개월에 한 번 10만원씩 넣을까 싶기도 한데 이것도 의미없나?? 나이는 30대 후반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