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매매해야하는데 가진돈은 한정적이라 어디가 나은지 고민이 되서 글을 올려.
30대중후반이고 집 가격대는 2억5-6천으로 디딤돌 생애최초를 이용할 예정이야.
가격대는 비슷하구 세군데 다 집값이 오를 일은 없을거같구 방어정도? 그리고 브랜드 아파트는 아니야
1. 구축 대단지 아파트 , 방3화1, 역세권,
2. 구축 200세대, 방3화1, 역세권, 출퇴근하기 좋음(교통편 좋음), 주변 중,고등학교가 많음
3. 준신축 주상복합 300세대, 방2화1, 역세권, 상권이 좋음
덬들이라면 어디로 고를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