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3년정도 살았는데 한층에 다섯집있는데 다 쥐죽은 듯이 살았거덩 근데 얼마전에 세집 비슷한 시기에 이사나가고 새이웃들 이사왔는데 너무 시끄럽고 다 남자임 거기다 한집은 외국인노동자들 숙소로 쓰는거같은데 많은 사람들이 수시로 왔다갔다하고ㅜㅜ 여기 이사와서 처음으로 탈출하고싶어짐
잡담 이웃들때문에 이사가고싶다..
23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