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가 입주청소고 보통 아침에 시작해서 해질때까지 한다길래
원래 잡혀있던 오후 일정이 있어서 오전에만 있다가 가야할거 같은데
그냥 일정을 뒤로 미루고 입주청소하는거 옆에 있어야 할지 그냥 가도 될지 모르겠다
입주청소 한번도 본적이 없어가지고.... 꼼꼼하게 하는지 봐야된다던데
엄마는 나 없어도 되니까 그냥 가도 된다고 하는데
일정 미루면 그냥 살짝 더 번거롭다? 정도라서 미루려면 미루는데
입주청소할때 엄마가 있을건데 나도 있어야되는건가? 그걸 모르겠어가지고..
입주청소할때 내가 할일이 특별히 있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겠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