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6~7평 오피스텔 사는데
식탁은 그 빌트인으로 된 옆으로 넣었다 꺼냈다하는 그거 있고
(의자는 따로 샀는데 진짜 딱 1인용임)
화장은 그냥 선반 앞에서 쭈그려서 하고
노트북같은거 쓰는 책상은 작은 좌식 테이블 접는거 이렇게 있는데
아예 큰 책상을 하나 사서 전부 통합해서 쓸까 고민인데
근데 침대랑 티비있고 빨래건조대 펴고하면 공간이 애매해서??
만들면 만들수는 있는데 침대말고 큰 가구나 가전이 아예 없어서
답답할까 싶기도하고..
보통 그래도 다 합쳐서 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