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청약넣을곳이 계속 있긴한데
내가 1인 거주에 무주택이나 납입부금이 적어서
다른곳은 추첨에 기대야함
근데 여기는 59라 추첨60프로고 대단지라 기회가 큰데
3년 거주의무가 걸려
게다가 재당첨제한 10년있음
시공하는데 2년 거주의무 3년하면 5년인데
그때 부동산시장이 어떨지 모르겠고
로또급이긴하지만 추첨 넣어볼 단지가 있긴해서 고민이다
내가 1인 거주에 무주택이나 납입부금이 적어서
다른곳은 추첨에 기대야함
근데 여기는 59라 추첨60프로고 대단지라 기회가 큰데
3년 거주의무가 걸려
게다가 재당첨제한 10년있음
시공하는데 2년 거주의무 3년하면 5년인데
그때 부동산시장이 어떨지 모르겠고
로또급이긴하지만 추첨 넣어볼 단지가 있긴해서 고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