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단백질 늘리니까 똥 자체가 뭔가 시원하게 안 나오는 느낌?? 신호 잘 오고 정해진 시간에 싸긴 하는데 쑤욱 나오는 거 있잖아 그게 잘 안 돼ㅠㅠ 야채 거의 안 먹는데 야채 잘 먹어주면 좀 ㄱㅊ으려나?! 브로콜리 같은 거...?
잡담 변이 요즘 시원하게 잘 안 나오면 야채를 먹어야 하나?
20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즘 단백질 늘리니까 똥 자체가 뭔가 시원하게 안 나오는 느낌?? 신호 잘 오고 정해진 시간에 싸긴 하는데 쑤욱 나오는 거 있잖아 그게 잘 안 돼ㅠㅠ 야채 거의 안 먹는데 야채 잘 먹어주면 좀 ㄱㅊ으려나?! 브로콜리 같은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