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밥 싫어하고 디저트 좋아하는 마른비만 인간이었는데
요새 의식적으로 밥 특히 단백질 잘 챙겨먹으려고 하고 있거든
신기하게 디저트 땡기는 빈도가 확 줄어듦
원래 특히 달달 음료랑 케이크 르뱅쿠키 휘낭시에 이런거 환장했는데
이제 그 달기만 한 공허한 맛이 안땡겨
그동안 내 몸이 에너지가 부족해서 당을 갈망했나…ㅋㅋㅋㅋㅋㅋ
요새 의식적으로 밥 특히 단백질 잘 챙겨먹으려고 하고 있거든
신기하게 디저트 땡기는 빈도가 확 줄어듦
원래 특히 달달 음료랑 케이크 르뱅쿠키 휘낭시에 이런거 환장했는데
이제 그 달기만 한 공허한 맛이 안땡겨
그동안 내 몸이 에너지가 부족해서 당을 갈망했나…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