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운자로 용량 고민이 있어
148 3
2026.06.27 18:15
148 3


BMI 39.4에서 시작했어 2.5mg 7펜째 맞았고, 

12kg정도 감량했거든 곧 다시 처방 받으러 가야하는데 


지난번에 갔을때도 선생님이 5mg받으라는거 내가 장기적으로 생각(1년정도) 하고 있어서  1개월만에 5mg으로 올리고 싶지 않다고 하고 2.5mg 받은건데 이번에도 2.5를 받는게 맞을지, 5로 증량해야될지 고민돼


매주 금요일 마다 맞고있고, 

목요일쯤 음식들이 땡기긴해(뇌에 힘주고 참긴함)

사실 처방내려주는 선생님이랑 상담하는게 젤 빠르겠지만, 

이번에 가도 5로 증량하라고만 할거같아가지구 ㅋㅋㅋ 의견구해봄!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4 06.25 41,07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1,3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9,445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820 질문 다이어트 프로틴 성분좀 봐줄 수 있어?? 2 20:49 47
424819 잡담 이런 마른 남자다리 진짜 개부러움 1 20:17 200
424818 잡담 다방 오랜만ㅠㅠ 닭가슴살 추천좀 20:12 32
424817 잡담 혹시 하림 냉동 닭가슴살 먹는 덬있어? 20:03 25
424816 잡담 g수 안따지고 그냥 배 적절히 찼다에서 멈추면 대사 너무 낮아질라나 1 19:57 79
424815 잡담 앞자리 바뀌는거는 ㅈㅉ 어렵군아 19:47 43
424814 잡담 이거 과식 아니지? 2 19:31 100
» 잡담 마운자로 용량 고민이 있어 3 18:15 148
424812 잡담 체중감량 위해 운동 시작한 뒤 땀 졸라 많아짐 3 17:39 218
424811 잡담 난 분명히 적당히 먹고 운동하고 그러는데 1 17:36 144
424810 잡담 마운자로 냉장고 꺼내서 바로 5 17:03 208
424809 잡담 간혈적 단식으로 칼로리 단백질양 16:51 51
424808 잡담 몸무게 작년도 올해도 그대로인거 너무 공포다 ㅋㅋㅋ 4 16:44 246
424807 잡담 마운자로 실온보관 몇 시간까지 괜찮아? ㅠㅠ 1 16:00 166
424806 잡담 체력 기르기에는 인터벌 러닝이 짱인가? 4 15:43 165
424805 잡담 돼지 목살도 식단으로 괜찮나??? 3 15:42 217
424804 잡담 하 공부하는데 탄수 부족해서 쌀밥만 먹었어 15:23 55
424803 잡담 인체의 신빜ㅋㅋ 14:05 111
424802 잡담 유산소할 때 노래 듣는 거 영상 보는 거 지겨운 덬들아 라디오 들어 3 14:03 190
424801 잡담 웨이트....굳이 쉬어야되나? 2 13:27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