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30kg 가까이 빼면서 다방 개많이왔는데ㅠㅜ
3년이 넘어가는데 다시 몸무게로 돌아가는중..
그동안 식단 1도안함ㅠㅜ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닭가슴살 뭐맛있어?
전엔 노브랜드에서 사서 삶아먹고 하림블랙페퍼먹구그랬는데
지금은 그렇게는 못하겠어서 ㅠㅜ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기 편한걸로
맛있는거 추천좀!
3년이 넘어가는데 다시 몸무게로 돌아가는중..
그동안 식단 1도안함ㅠㅜ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닭가슴살 뭐맛있어?
전엔 노브랜드에서 사서 삶아먹고 하림블랙페퍼먹구그랬는데
지금은 그렇게는 못하겠어서 ㅠㅜ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기 편한걸로
맛있는거 추천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