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혈적 단식으로 칼로리 단백질양
무명의 더쿠
|
16:51 |
조회 수 37
16:8기준으로 다 채워본 덬 있어?
8시간은 좀 빡세겠지 다 채울려면 ㅜㅜ
저녁을 굶고 아침 점심 먹어볼까하거든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6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간혈적 단식으로 칼로리 단백질양
- 16:51
- 조회 37
- 잡담
-
-
이번 주에 운동으로 2300 칼로리 소모했으니까 오늘내일 운동 쉴게 ㅠ
- 15:46
- 조회 43
- 잡담
-
-
하 공부하는데 탄수 부족해서 쌀밥만 먹었어
- 15:23
- 조회 49
- 잡담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