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동안 운동이랑 식단으로 8킬로 뺀 상태인데
6개월동안 정체기가 와서 마운자로 시작했어
일주일 됬는데 포만감이나 식욕같은게 평소랑 똑같아서 이게 맞나 싶어
울렁거림이나 더부룩함? 전혀 없고 체중도 그대로이고
아직은 용량이 적어서 그런가?
6개월동안 정체기가 와서 마운자로 시작했어
일주일 됬는데 포만감이나 식욕같은게 평소랑 똑같아서 이게 맞나 싶어
울렁거림이나 더부룩함? 전혀 없고 체중도 그대로이고
아직은 용량이 적어서 그런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