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카페에서 디저트...까지 먹게 될 것 같거든 물론 당연히! 양조절은 할건데 이럴 경우에 아침에 계란을 먹고 가는게 나을까 아니면 그냥 갈까? 단백질이랑 혈당 땜에 챙겨주면 좋나 싶다가도 솔직히 일찍 일어나기도 어렵고(안먹어도 7시에 나가야 해서...) 계란 칼로리라도 아껴야 하나 싶어서 고민이야
잡담 내일 아침 일찍부터 하루종일 약속 있어서 점심저녁 둘다 밖에서 먹게 될 거 같은데
61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