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목적으로 요즘 피티받고 있는데 피티쌤이랑 이런 얘기까진 아직 안해봤지만 좀 궁금해졌어 내가 저녁을 챙겨먹고 운동을 갈때도 있어서 이런경우에도 운동 끝나고 삶은계란이라도 먹어줘야하는건가?
잡담 웨이트하고 단백질 안챙겨먹으면 안한거나 다름없고 그런건 아니지....?
12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이어트 목적으로 요즘 피티받고 있는데 피티쌤이랑 이런 얘기까진 아직 안해봤지만 좀 궁금해졌어 내가 저녁을 챙겨먹고 운동을 갈때도 있어서 이런경우에도 운동 끝나고 삶은계란이라도 먹어줘야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