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스위치온은 2일차 밤이 고비야 https://theqoo.net/diet/425486212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5 1일차는 전날 먹은게 있으니 버티고 3일차는 내일 밥먹을수 있어 버티는데 2일찬... 걍 때려치고 닭강정시킬까하는 욕망이 으마으마하다 ㅜㅜ (네 저 2일차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