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일반식으로 800칼로리
간식 카페라떼 200칼로리 (내가 공부해갖고 커피를 꼭 마셔야 하는데 라떼밖에 못 마셔ㅠ)
점심 계란 하나랑 저지방 우유+단쉐 300칼로리
저녁 닭가슴살 150-200g 200칼로리
일케만 먹는데 좀 뭔가 안 건강한 것 같고ㅠㅋㅋㅋㅋ 일반식은 걍 먹고픈 거 먹거든 단백질 고기 많이 들어간걸로... 야채 하나 끼우려고 노력하구...
살은 지금까지 8키로 뺐고 근육은 1키로 올랐어 ㅇㅇ 식단 어케 고치는 게 좋을까...? 아님 걍 유지해도 되려나...? 내 생활패턴에 젤 최적화된 식단이라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