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게 너무좋아서 마운자로 못하겠어 ㅠ https://theqoo.net/diet/4254017966 무명의 더쿠 | 11:09 | 조회 수 143 먹을때 찐행복하고먹기전 뭐먹을지 생각하고 계획할때 설렘이 넘 좋은먹깨비라...후...먹는 기쁨 포기못하겠다근데 살도 빠졌음좋겠어ㅠ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