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정도 뺏거든 6개월 휴직하다가 온 직장동료는 바로 알아보던데 같이 일하던 사람들은 못알아보는거같아 ㅋㅋㅋ 아직 뺄 살이 많아서 그런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솥밥 메뉴 골라줄 천사 덬들.....♡♡
- 16:02
- 조회 16
- 잡담
-
- 오늘 처음 마운자로 맞았는데 아무 느낌이 없어
- 15:52
- 조회 33
- 잡담
-
- 요즘 계속 입이터져 진짜 그냥 다 놓고싶다
- 15:44
- 조회 48
- 잡담
-
- 저녁 외식으로 고깃집가서 고기만 먹는거 다이어트식이지?
- 15:23
- 조회 59
- 잡담
-
- 덬들 다이어트 목표가 뭐야??
- 15:23
- 조회 95
- 잡담
-
- 근데 정체기 온 상태에서 아래 몸무게 한 번 찍고 다시 올라가잖아
- 15:23
- 조회 21
- 잡담
-
- 마운자로 2.5 오늘 첫날인데 원래 트름 이렇게 많이 나옴?
- 15:21
- 조회 48
- 잡담
-
- 마운자로 맞은지 10일정도 됐는데
- 15:10
- 조회 92
- 잡담
-
- 혹시 오트몬드 검은콩단백 먹어본 덬 있을까??
- 14:57
- 조회 33
- 잡담
-
- 순리대로 75키로로 살아야 할 몸이 55키로로 사느라 고생이 많다
- 14:56
- 조회 116
- 잡담
-
- 생리 2일찬대 몸이찌뿌둥해
- 14:43
- 조회 21
- 잡담
-
- 어제 피티 받고 근육통 있으면 오늘 그냥 유산소만 하는게 나아?
- 14:21
- 조회 79
- 잡담
-
- 작년에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올해 여름에 나시 입는 게 꿈이었는데
- 14:12
- 조회 99
- 잡담
-
- 왜 생리만 하면 똑같이 먹는데
- 14:10
- 조회 51
- 잡담
-
- 혹시 생리 후 일주일 식단 참고할만한거 있을까?
- 13:59
- 조회 29
- 잡담
-
- 외식 회냉면vs낙지덮밥vs한우시래기국밥
- 13:48
- 조회 74
- 잡담
-
- 마운자로 처음 맞으면 어지럽거나 몸 안좋거나 하는 경우 있어?
- 13:46
- 조회 127
- 잡담
-
- PT하는 덬들 트쌤이 보내준 운동사진이랑 루틴 어떻게 관리해?
- 13:43
- 조회 93
- 질문
-
- 하루에 반숙 2-3개는 거의 매일 먹는거 같거든
- 13:20
- 조회 315
- 잡담
-
- 나 돼지 다이어트 시작하려구..
- 13:10
- 조회 2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