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 마운자로 맞았는데 아무 느낌이 없어 https://theqoo.net/diet/4254315290 무명의 더쿠 | 15:52 | 조회 수 122 주사 맞은거 맞나 확인 해봐도 그 회색고무 내려와 있는데..아니 나 아무 느낌도 없고 더부룩 하지도 않고 근육통은 어제 헬스 빡쎄게 해서 그냥 그런갑다 싶고 진짜 아무 느낌도 없어..나 주사 잘 맞은거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