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프에서 아이솔레이트 시키면서
궁금해가지고 클리어웨이 그 소포장된거 10개 한번 시켜봤거든?
근데 이거 진짜 음료순데;;;;
진짜 단백질 들었다고? 이렇게 청량한 맛인데??????
넘 신기함 ㅋㅋㅋㅋㅋ 아니 웨이 아이솔레이트 무맛으로 사도 좀 뭔가 텁텁함이 있는데
얜 왜 진짜 음료수같냐 ㅋㅋㅋㅋ 여름에 음료대신 이거 텀블러에 타가지고 걍 다녀도 되겠어 ㅋㅋㅋㅋㅋㅋ
마프에서 아이솔레이트 시키면서
궁금해가지고 클리어웨이 그 소포장된거 10개 한번 시켜봤거든?
근데 이거 진짜 음료순데;;;;
진짜 단백질 들었다고? 이렇게 청량한 맛인데??????
넘 신기함 ㅋㅋㅋㅋㅋ 아니 웨이 아이솔레이트 무맛으로 사도 좀 뭔가 텁텁함이 있는데
얜 왜 진짜 음료수같냐 ㅋㅋㅋㅋ 여름에 음료대신 이거 텀블러에 타가지고 걍 다녀도 되겠어 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