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양 늘리기 힘들다 https://theqoo.net/diet/4253088964 무명의 더쿠 | 14:42 | 조회 수 121 단백질 100g, 탄수 180g이상 채우려고 점심때 닭찌 2팩, 햇반 먹는데 정말 힘들더라ㅠ 원래 햇반 반개 먹었거든.근력운동 매일 가고 있는데(초보라 가볍고 기구 익히려고) 단백질, 탄수 채우기 쉽지 않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