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건 아니지 저정도 빠지면 가슴은 안 작아졌어도 옆구리 살이랑 옆가슴살? 그런 게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가슴이 작아지지 않아?가끔 20 키로 빠졌는데 가슴 그대로다 이런 걸 보면 정말 희귀한 경우 같은 데 궁금해 그리고 저정도 빠지면 무조건 가슴 처지지 않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알룰로스 다른 브랜드도 맛이 괜찮아?
- 10:32
- 조회 12
- 잡담
-
- 기초대사량이 1054인데 그럼 1254는 무조건 먹어야되는거야?
- 10:20
- 조회 52
- 잡담
-
- 저녁에 밥먹고 아이스크림 크림롤 이런거 먹었는데 하루 간헐적 단식한다고
- 10:13
- 조회 41
- 잡담
-
- 와.. 셀렉스 프로핏 복숭아 진짜 맛없어
- 10:08
- 조회 26
- 잡담
-
- 와 ㅅㅂ 건강검진 근육량 개충격 씨바 ㅠㅠ
- 10:06
- 조회 50
- 잡담
-
- 얘들아 마운자로 맞고 입맛 없어도 기초만큼은 억지로 챙겨먹어야 하는거 맞지??
- 09:50
- 조회 88
- 잡담
-
- PT 가는 게 낫겠지?
- 09:47
- 조회 67
- 잡담
-
- 식단 하는덬들 안귀찮아???
- 09:30
- 조회 118
- 잡담
-
- ㅇㄷㅓ핏 흑임자 진짜 맛없어
- 09:10
- 조회 36
- 잡담
-
- bmi 21 구간에서 진짜 안빠진다
- 08:53
- 조회 89
- 잡담
-
- 생리할때 인바디재면 뭐 달라져?
- 08:48
- 조회 20
- 잡담
-
- 보통 마름가는 구간 절대 변화없을때 어케해야돼..??
- 08:38
- 조회 150
- 잡담
-
- 배란기에 몸무게 감량 어렵니..?
- 08:27
- 조회 92
- 잡담
-
- 하루만에 1키로가 훅 는 건 호르몬 때문이려나??
- 08:06
- 조회 98
- 잡담
-
- 지금 몇주를 폭식하는데 (고민글)
- 07:27
- 조회 209
- 잡담
-
- 1일1식이면 떡볶이 짜장면이어도 살안찔까?
- 06:54
- 조회 215
- 잡담
-
- 대사량 비슷한 식사/매일 운동/휴식 부족이면 역효과 나는 건 당연한 걸까
- 05:17
- 조회 137
- 잡담
-
- 하루에 주먹크기보다 좀 작은 복숭아 두개씩 먹어도될라나
- 05:01
- 조회 128
- 잡담
-
- 163이면 골격근량 몇이 적당한 거 같아?
- 01:25
- 조회 221
- 잡담
-
- 마운자로 시작했는데 그냥 평소랑 같아
- 06-23
- 조회 27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