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데도 꾸역꾸역 먹고 진짜 토하기직전까지먹다 자고 과자+패스트푸드로 사천칼이랑 먹거든 다시 식단으로 돌아라고 싶은데 이게 지금 안잡히고 안고쳐져서.. 차라리 세끼 먹고싶은 거 먹기 + 배부르면 그만먹기 + 식사텀 지키면 새벽에 막 안먹을까.. 바로 식단은 못가겠어 이러다 영영 못돌아가면어떡하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식사텀 궁금한게 있어
- 10:07
- 조회 0
- 잡담
-
- 드디어 키빼몸 105 달성!!!!!!
- 10:06
- 조회 3
- 잡담
-
- 정석대로 다이어트 중이라 그런지 감량이 너무 느린데..
- 10:02
- 조회 11
- 잡담
-
- 6kg 감량하면서 골격근량 1.5kg 증가, 체지방량 8.5kg 감량 한거면 어때?
- 09:59
- 조회 6
- 잡담
-
- 변비 어케하냐..ㅠㅠ 진짜 미쳐버려
- 09:55
- 조회 13
- 잡담
-
- 초고도덬 다이어트 맞게하고 있는지 알려줘라
- 09:52
- 조회 17
- 잡담
-
- 점심메뉴 뼈다귀해장국 ㄱㅊ지??
- 09:23
- 조회 48
- 잡담
-
- 등 할 때 측면 어깨에 근육통 안 오는 게 정상이야?
- 09:22
- 조회 13
- 잡담
-
- 천연위고비 한달째 먹고 있는데
- 09:12
- 조회 109
- 잡담
-
- 스위치온 1주차 후기
- 09:11
- 조회 17
- 잡담
-
- 위고비 처음맞고 한달지났는데 1키로도안빠지는거 정상인가;
- 09:02
- 조회 74
- 잡담
-
- 그릭요거트에 삶은달걀 섞어두는거 밤에 해놔도 괜찮을까?
- 08:57
- 조회 16
- 잡담
-
- 22일동안 몸무게 고정이였는데 드디어 바꼈다ㅠ
- 08:41
- 조회 80
- 잡담
-
- 마운자로 주사했는데 따끔한 느낌이없어
- 08:22
- 조회 81
- 잡담
-
- 두달째 다이어트 중인데 매일 운동하는것에 대한 질문!
- 08:17
- 조회 81
- 질문
-
- 와 희미하게 복근 보이기 시작
- 07:03
- 조회 92
- 잡담
-
- ??:너무 무리하지 말고 8분대로 슬로우조깅하세요!! 나: 심박수 175
- 06:50
- 조회 170
- 잡담
-
- 오늘 대장내시경 검사 후에 먹을 음식 추천해주라
- 06:19
- 조회 51
- 잡담
-
- 진짜 신기하다 근력운동 시작하고 2주정도는 몸무게 늘었어서
- 01:00
- 조회 187
- 잡담
-
- 얼굴 살은 언제 빠져?
- 06-24
- 조회 2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