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릭요거트에 삶은달걀 섞어두는거 밤에 해놔도 괜찮을까? https://theqoo.net/diet/4256423799 무명의 더쿠 | 08:57 | 조회 수 20 그릭요거트에 달걀 2개 뿌셔서 계란샐러드처럼 해서 식빵 해동해서 아침 이렇게 먹는데 이것도 아침에 할라니까 시간 없어서 못먹구 나가게 되더라고 오늘도 못먹음ㅜ미리 만들어둬도 괜찮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