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석적으로 식단잘하면서(안굶음) 유산소, 근력 병행하면서 천천히해도 항상 특정몸무게에서 죽어도 안내려가...
키빼몸 114정도에서 죽어도 안내려감 .. 여기가 내 몸이기억하는 뮤게인듯
여기서 운동이랑 식단안하면 그냥 1키로정도 찌고ㅠ쭉 유지됨 ㅠㅠ
어케해야 그 구간 깰수있을까
키빼몸 114정도에서 죽어도 안내려감 .. 여기가 내 몸이기억하는 뮤게인듯
여기서 운동이랑 식단안하면 그냥 1키로정도 찌고ㅠ쭉 유지됨 ㅠㅠ
어케해야 그 구간 깰수있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