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천연위고비 40일차에 9kg 빠짐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59

드디어 체중 앞자리 숫자 바뀐 기념으로 내 식단 써본다

 

처음엔 매끼마다 삶계2개+올리브유 소금후추 해서 먹는걸로 시작했는데 

포만감이 상당히 좋아서 배고픔이 안오길래 아점저 먹던걸 아점 점저로 바꿔서

하루 2끼만 먹고있어

기왕 하는거 16시간 공복도 하고있음 

 

아점을 10시쯤 먹고 점저를 5시에 먹어서 6시 이후로 안먹는 중인데 딱히 배고프질

않아서 유지가 쉽다

매일 먹는 식단은 챗지피티한테 물어봐서 칼로리 계산하고 먹는 중인데 한끼에 약

400~500kcal 내에서 거의 먹는중인데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허기없이 유지되고있어서

하루 최대 1200kcal 정도 안에서 맘껏 먹고있어.

 

밥 대체품으로 오트밀에 물 넣고 전자렌지 돌려서 오트밀밥으로 먹고 

밀가루빵 대신 아몬드파우더로 유튜브에서 본 초간단레시피로 빵 만들어 먹는데 

생각보다 먹을만하고 만족도 있음

 

설탕은 완전 배제하고 알룰로스 가루형과 액상형 두가지 사서 넣어 먹으니까 단맛도

보충이 되고 토마토도 먹고 과일도 약 200g 안에서 먹는데 저번에 수박 사서 먹어보니

네모네모로 자른 수박 4~5개 정도는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

 

최근엔 아침 공복에 레몬원액 있는거 얼음물에 타서 레몬수 마시는데 단맛 좋아하면 알룰로스 좀 타서 먹으면

레몬쥬스같아서 좋을듯

삶계 먹기 싫을땐 고기도 양껏 먹는중인데 배추랑 콩나물 깔고 위에 소고기 올려서 무수분찜으로 먹으면 존맛임

오이탕탕이도 추천함 이거 먹는다고 오이 한박스 해치움ㅋㅋ 

오이 두들겨패거나 아니면 슬라이스해서 식초 알룰로스 들기름 깨소금 소금넣고 조물조물해서 먹으면 엄청 상큼해

만들어먹는거 좋아해서 수제로 저당 딸기잼도 만들고 저당 아이스크림도 만들고 무설탕 파베초콜릿도 만들어 먹음

모든 레시피는 유튜브 참조

내일은 메밀100% 메밀국수로 야채 잔뜩 넣고 비빔국수 해먹을예정ㅋㅋ

배 안고프고 맛있는거 잘 먹으면서 살빼니까 넘 좋다 

 

아참! 운동하는것도 적어볼게

실내자전거 40~50분 사이로 하고있고 집에서 일하는 직업이라 나가기 귀찮아서 

vr기기로 테니스랑 복싱 볼링등등 30분 하고있고 유튜브로 찾아본 복근운동 10분 함

테니스랑 복싱 재밌어서 열심히 했더니 팔뚝살도 제법 잘빠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얼굴 살은 언제 빠져?
    • 06-24
    • 조회 53
    • 잡담
    1
    • 체지방이 너ㅓ무 안빠지고 근육량 너ㅓㅓ무 안붙어서 기능의학 검사하고 옴;;
    • 06-24
    • 조회 118
    • 잡담
    1
    • 마운자로 신기하네 호두과자
    • 06-24
    • 조회 140
    • 잡담
    • 브라솔 대체할 수 있는 씨리얼 추천 부탁해
    • 06-24
    • 조회 58
    • 잡담
    2
    • 요즘 정신 놓고 먹는 나를 위해 다이어트 전과 지금 비교 ㅠ
    • 06-24
    • 조회 433
    • 잡담
    19
    • 천연위고비 40일차에 9kg 빠짐
    • 06-24
    • 조회 259
    • 잡담
    • 헬스가 재밌게 느껴질 방법은 없을까
    • 06-24
    • 조회 128
    • 잡담
    2
    • 마운자로 2.5 효과 없나? 했는데 저녁 먹고 나서 목끝에 뭔가 턱 막힌 느낌듬
    • 06-24
    • 조회 100
    • 잡담
    2
    • 절식+단백질 부족한거 같은데 늦어도 단쉐 마셔?
    • 06-24
    • 조회 180
    • 잡담
    4
    • 오늘까지 이 주 동안 열심히도 먹엇으니까 내일부터 다시 달려볼게
    • 06-24
    • 조회 14
    • 잡담
    • 난 이성애자인데도 왤케 여자의 몸이 아름다울까ㅠㅠ
    • 06-24
    • 조회 269
    • 잡담
    3
    • 닭안심 바삭하게 먹을수있는 방법 있을까?
    • 06-24
    • 조회 82
    • 잡담
    2
    • 매일에 마시는 그릭요거트가 있었네?
    • 06-24
    • 조회 55
    • 잡담
    1
    • 35키로 뺀 기념 자아성찰 내가 초고도비만이 된 이유
    • 06-24
    • 조회 308
    • 잡담
    6
    • 질유산균 먹으면 그냥 유산균 따로 챙길 필요 없을까
    • 06-24
    • 조회 16
    • 잡담
    • 탄수는 어느정도 먹어야하는걸까?
    • 06-24
    • 조회 250
    • 잡담
    11
    • 몇달 입터져서 고탄수 했거든... 체지방은 늘었지만 머리가 풍성해짐ㅋㅋㅋ
    • 06-24
    • 조회 178
    • 잡담
    2
    • 왤케 미친놈처럼 먹고싶지
    • 06-24
    • 조회 34
    • 잡담
    • 살 쳐지고 피부 늘어난건 뭐 방법 없나..ㅠㅜ
    • 06-24
    • 조회 259
    • 잡담
    12
    • 마운자로 맞고 기초+200 탄단지 4:3:3 하는 중인데 너무... 먹는 게 고역임
    • 06-24
    • 조회 144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