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자랑 https://theqoo.net/diet/4253346741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90 달걀3개+토마토두개+참치액 반바퀴+후추넣고 볶아서 단호박곤약면추가로 먹는중여기에 나 새송이버섯수저라(삼촌이 농장하심ㅋㅋㅋㅋ) 새송이버섯+대왕버섯 숙회 먹고 있음ㅋㅋㅋㅋ버섯은 많이먹어도 괜찮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