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자차랑 섞어서 바르는데 지금 쓰는건 단종인지 올영에 안나오더라고ㅠㅠ회끼없으면서 발림성 좋은거 추천부탁혀ㅠ지금 장바구니 담아둔것들이 아떼, 셀퓨전씨, 구달, 에스쁘아, 브링그린요렇게인데 다 살 수는 없어서ㅠㅠㅠ 혹시 써본사람들 있으면 어땠는지 알려주라제밣